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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경영

 

안녕하세요. 이한씨앤씨입니다.

오늘은 산림경영 면허등록기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산림경영

 

 

산림경영은 산림에 대한 경영계획의 수립과 임황,지황,조사,관리를 합니다.

계획과 수립,조사 관리 등을 진행하고

법인사업자만 등록이 가능한 업종으로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산림경영

 

산림경영 등록을 하려면 3가지의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자본금,기술인력,사무실이 대한 기준이 있습니다.

모든 조건을 충족하고 증빙서류를 준비해서 관할 지자체에 접수합니다.

하나라도 미달이 된다면 등록이 어렵습니다.

 

산림경영

 

산림경영 면허등록을 하기위한 자본금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법인사업자가 1억원이상을 준비합니다.

납입자본금과 실질자본금에 대해 충족해야합니다.

법인등기부등본상 납입된 자본금액이 등록기준이상인지 확인하고 증빙합니다.

실질자본금은 기업진단을 통해 자본금에 대한 적격여부를 판단합니다.

적격판정을 받은 기업진단보고서를 증빙서류로 제출합니다.

 

산림경영

 

산림경영 등록을 하려면 기술인력을 준비합니다.

기술 중급이상의 산림경영기술자 1명이상과

기술초급이상의 산림경영 기술자 2명이상으로

총 3명의 기술자를 채용해야합니다.

상시근로를 해야하고 이중근로,겸업,겸직은 불가합니다.

결원이 발생하면 재충원을 통해 기준을 유지해주셔야합니다.

 

산림경영

 

 

산림경영 면허 등록을 하려면 사무실을 준비해야합니다.

근린생활시설 및 사무용도의 장소여야하고

건축물대장이나 등기부등본을 통해 확인합니다.

다른 사업체와 별도의 공간으로 분리되어있는 단독공간이어야합니다.

사무실은 근무가 가능한 공간으로 사무용기기,통신설비,사무용비품 등을 구비해서 사무환경을 조성합니다.

 

 

산림경영